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경제활동이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경우가 꼭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서는 무직자이거나,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영세한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는 은행에 가서 돈을 빌리려고 하면 생각처럼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해도 직장이 있거나 사업개시한지 최소 3개월은 지나야만 가능한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큰돈이 아니라 당장의 몇 백만원이 필요한 경우 은행에서 신용대출이 거절당했다고 자신을 너무 비하하지는 마세요  요즘에는 무직자나, 이제 막 개업한 개인사업자도 금리가 낮게 그리고 간편,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합법적인 업체가 많습니다.  지금 당장 급하다고 해서 대,부업체에서 빌리지 마시고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무직자 소액대출 BEST5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상품은 모두 무방문 무서류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 카카오 비상금대출
카카오 뱅크의 비상금 상품은 소액 마이너스 대출로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점수 조회 후 바로 비상금 대출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계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한도 : 300만원
금리 : 최저 연 3.21% ~ 
금리의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산정되며 보통  1~3등급인 경우 3%대,  4~6등급이면 5~6%대의 금리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1금융권 은행상품으로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또한 약정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월 납입료에 대한 부담이 매우 적습니다. 

한도 : 300만원
금리 : 최저 3.08% ~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상품으로 직장, 소득 정보를 따지지 않습니다!!!   오직 통신등급을 활용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SKT KT LG U+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 최대 300만원

금리 : 기본금리기준금리 : 고정금리 (12개월) ('20. 01. 14 기준 연 1.45%)
가산금리 : CSS (우리은행 개인신용평점시스템) 산출금리 적용
약정이율 :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우대금리우대금리 : 최고 연 0.50%p까지 우대 가능합니다.
   (1) 통신등급 1~2등급 연 0.50%p
   (2)통신등급 3~5등급 연 0.30%p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직업 소득 등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비상금 대출로 대출기간이 3년으로 여유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 : 300만원
금리 : 최저 연 2.84% ~

 

| 보험약관대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신가요? 특정 보험사에 국한되지 않고, 생명보험, 화재보험, 연금 상품 .. 등등, 만약 이글을 보시는 분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신용도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보험약관대출 추천드립니다. 이 상품은 계약자가 가입한 보험의 해약환급금의 70%~ 80%의 범위에서 수시로 필요한 자금을 꺼낼 수 있는 제도로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며 금리는 보험사 상품별로 상이하지만 대부분 1금융권보다 1~2% 높은 수준 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금서비스의 늪에 빠지지 않고, 현명한 자금운용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